문화·스포츠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송원근X정동화…tbs 공뜨미 24일 출연!

이윤정

yulvin@hanmail.net

2020-01-26 17:16

프린트 41
정동화, 송원근 배우 <사진=tbs>
정동화, 송원근 배우 <사진=tbs>
공뜨미 방송 화면 캡처 <사진=tbs>
공뜨미 방송 화면 캡처 <사진=tbs>
  • 오늘 방송되는 tbs TV '공연에 뜨겁게 미치다'(이하 공뜨미)에 공연 10주년을 맞은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의 주역인 송원근X정동화 두 배우가 출연한다.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는 토마스와 앨빈의 우정을 그린 작품으로 '토마스 위버' 역은 송원근 배우가, 토마스 위버의 30년 지기 친구인 '앨빈 켈비' 역은 정동화 배우가 맡았다.

    뮤지컬 '궁'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은 두 배우는 뮤지컬 '쓰릴미', '타이타닉' 등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며 11년간 우정을 쌓아오고 있다.

    뮤지컬 평론가인 원종원 교수는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속 명장면으로 눈싸움 장면을 골랐다. 기억속의 이야기를 담은 종이를 뭉쳐 눈싸움을 하는 듯한 이 장면에 대해 두 배우는 정해진 틀 없이 연기하는 대목이라고 밝혔다.

    또한 두 배우는 극 중 중요한 연결고리로 작용하는'송덕문'을 언급하며 먼 훗날 자신의 송덕문에 어떤 글귀가 적히면 좋을지 진솔한 답변을 내놨다.

    공연의 엔딩을 장식하는 듀엣곡 'Angels In The Snow' 라이브 공연을 포함해 두 배우의 환성 호흡이 돋보이는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줄여서 스옵마)' 3행시에 이르기까지... 설날 종합선물세트 같은 풍성한 재미를 맛볼 수 있는 공뜨미는 오늘 밤 8시 30분 tbs TV를 통해 함께할 수 있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 문의)와 tbs 어플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공 tbs3@naver.com / copyrightⓒ tbs.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41 카카오톡 페이스북 링크

더 많은 기사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l  영상정보처리기기방침  l  사이버 감사실  l  저작권 정책  l  광고 • 협찬단가표  l  시청자 위원회  l  정보공개

03909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 31 S-PLEX CENTER | 문의전화 : 02-311-5114(ARS)
Copyright © Since 2020 Seoul Media Foundation TB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