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TBS <방구석 예술극장> 오늘 밤 방송

이윤정

yulvin@tbs.seoul.kr

2020-05-21 17:59

프린트 25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사진=(주)주다컬처>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사진=(주)주다컬처>
  • 코로나 19로 무대를 잃은 공연 관계자들의 사기를 북돋우고 오랜 외출 제약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이들을 위한 특별한 문화 향유의 시간! 세종문화회관의 무관중 온라인 공연 <힘내라 콘서트> 가운데 명품 공연을 골라 소개하는 TBS <방구석 예술극장>이 오늘 밤 12시 40분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와 함께 찾아온다.

    웹툰과 영화로 제작돼 많은 사랑을 받은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2016년 초연된 이래 전국 21개 지역 중 18개 지역에서 매진 행진을 기록하고 누적 관람객 6만 명이라는 흥행 역사를 써온 작품이다. 동네 바보, 가수 지망생, 평범한 고등학생 신분으로 위장한 북한 특수공작 요원들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이색적이고 흥미로운 줄거리 외에도 배우들의 명연기와 가창력, 화려한 군무에 액션까지 더해져 명품 뮤지컬의 면모를 두루 갖추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기존 소극장에서는 보기 힘든 웅장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블록버스터급 뮤지컬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작품을 관람한 팬들의 입소문까지 더해져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TBS <방구석 예술극장>을 통해서 오늘 밤 12시 40분 방송된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 문의)와 TBS 유튜브 계정, TBS 앱(스마트폰)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공 tbs3@naver.com / copyrightⓒ tbs.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25 카카오톡 페이스북 링크

더 많은 기사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l  영상정보처리기기방침  l  사이버 감사실  l  저작권 정책  l  광고 • 협찬단가표  l  시청자 위원회  l  정보공개

03909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 31 S-PLEX CENTER | 문의전화 : 02-311-5114(ARS)
Copyright © Since 2020 Seoul Media Foundation TB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