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TBS TV <홍기막 스튜디오> 정혁, 래퍼로 변신한다!

정승원

jungsw@tbs.seoul.kr

2020-10-15 17:43

프린트 41
<사진=TBS> '홍기막 스튜디오'
<사진=TBS> '홍기막 스튜디오'
  • <홍보가 기가 막혀 스튜디오(이하 홍기막 스튜디오)> 직원 정혁이 래퍼로 변신한다.

    내일(16일 금) 밤 10시에 방송되는 TBS TV <홍기막 스튜디오>에서는 이태원 상인들의 사기를 진작시킬 수 있는 슬로건과 광고를 제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홍기막 스튜디오’ 직원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광고주의 요청에 따라 슬로건 제작에 돌입한 <홍기막 스튜디오> 직원들은 어느 때보다 높은 집중력을 보이며 회의에 참여한다. 최종 슬로건은 제작을 의뢰한 상인의 선택으로 정해지는데, 이 과정에서 자신의 슬로건을 적극적으로 어필하는 모습이 마치 오디션 현장을 방불케 할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이번 광고 제작에서는 ‘홍기막 스튜디오’ 직원 정혁이 래퍼로 변신한다. 정혁이 지인 찬스로 받아 온 비트에 랩 메이킹까지 더해져 눈길을 끈다.

    제작진은 “‘홍기막 스튜디오’에서 제작하는 광고 최초로 녹음실에서 랩 녹음까지 진행해 광고의 퀄리티가 한층 높아졌다”고 귀띔하기도 했다.

    역대급 퀄리티로 슬로건, 광고를 제작하는 <홍기막 스튜디오> ‘이태원 편’은 내일(16일 금) 밤 10시 TBS TV, 낮 2시 딜라이브에서 방송된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 문의)와 TBS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고, 유튜브 ‘시민을 방송 TBS’를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공 tbs3@naver.com / copyrightⓒ tbs.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41 카카오톡 페이스북 링크

더 많은 기사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l  영상정보처리기기방침  l  사이버 감사실  l  저작권 정책  l  광고 • 협찬단가표  l  시청자 위원회  l  정보공개

03909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 31 S-PLEX CENTER | 문의전화 : 02-311-5114(ARS)
Copyright © Since 2020 Seoul Media Foundation TB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