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페스티벌의 황제 ‘데이브레이크’, TBS TV <그대에게> 오늘(26일) 출연!

정승원

jungsw@tbs.seoul.kr

2020-11-26 11:17

프린트 39
<사진=TBS>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데이브레이크 편
<사진=TBS>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데이브레이크 편
  • - 오늘(26일) 밤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데이브레이크' 편
    - 9곡의 라이브 무대로 '랜선콘서트' 열어

    오늘(26일 목) 밤 11시 30분에 방송되는 TBS TV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이하 그대에게)>가 게스트 '데이브레이크'의 출연을 예고했다.

    이날 방송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만날 수 없었던 '페스티벌의 제왕' 데이브레이크의 무대를 안방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대에게> 제작진 역시 "9곡의 무대를 라이브로 진행하는 '콘서트'급 무대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와 더불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에게 힘을 주는 코너도 마련됐다. 영원한 청춘밴드로 불리는 데이브레이크가 랜선 관객과 화상 연결을 통해 이야기를 듣고 응원해 준 것. 이날 랜선 관객으로 참여한 이다혜(34) 씨는 "매일매일이 힘겨운 일상이고, 청년들에게는 그 일상이 걱정으로 다가온다"며 "멋진 무대를 통해 그 일상을 잊을 수 있어서 좋다"고 말했다.

    데이브레이크는 "그동안 잊고 있었던 관객과의 호흡을 떠올릴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청춘들에게 저희 무대가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TBS TV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 유튜브 'TBS 시민의방송'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공 tbs3@naver.com / copyrightⓒ tbs.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39 카카오톡 페이스북 링크

더 많은 기사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l  영상정보처리기기방침  l  사이버 감사실  l  저작권 정책  l  광고 • 협찬단가표  l  시청자 위원회  l  정보공개

03909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 31 S-PLEX CENTER | 문의전화 : 02-311-5114(ARS)
Copyright © Since 2020 Seoul Media Foundation TB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