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재정비 마친 <킹슈맨> 더 강력한 시사 맛집으로 귀환!

이윤정 작가

yulvin@tbs.seoul.kr

2021-01-11 10:17

프린트 52
킹슈맨 MC 신기주 <사진 =TBS>
킹슈맨 MC 신기주 <사진 =TBS>
  • • 월~금 아침 9시, TBS TV <킹슈맨>이 다시 돌아온다.
    • <김어준의 뉴스공장>을 잇는 스파클링 시사토크쇼
    • 2021년, 더욱 강력해진 시사 맛집으로 오픈!!!
    • 신기주 * 오창석 * MC장원이 함께하는 시사 브로맨스! TBS <킹슈맨>

    코로나19로 잠시 멈췄던 <킹슈맨>이 새로워진 모습으로 오늘(11일 월) 2021년 새해 첫 방송됐다. <킹슈맨>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 12월 28일부터 1월 8일까지 약 2주 동안 재정비 시간을 가졌다. 그동안 출연자 및 제작진 전원은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재택근무 및 자가격리를 통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나섰다.

    TBS TV의 톡 쏘는 스파클링 시사토크쇼
    더욱 강력해진 시사 맛집으로 2021년을 평정한다!

    지난 8월 첫 방송 직후부터 시청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킹슈맨>은 톡 쏘는 시사의 맛, 코끝 찡한 입담, 유쾌한 통찰력! 삼박자를 갖춘 스파클링 시사토크쇼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깊이에 유쾌한 촌철살인을 더한 품격있는 스타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2021년에는 더욱 강력해진 시사 맛집으로 오픈해 오전 9시, 다양한 뉴스로 하루의 시작을 열고 싶어 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정치 이슈는 물론 사회, 경제, 문화, 국제 정세의 최신 흐름을 다룰 예정이다.

    <킹슈맨>에서만 볼 수 있는 시사 브로맨스!
    시사의 스타일 신기주* 이슈 백과사전 오창석* 촌철살인 MC장원

    시사의 정제된 스타일, 에스콰이어 편집장 출신의 신기주의 진행! 걸어 다니는 이슈 백과사전, 더불어민주당 청년 인재 출신의 오창석 평론가! 뼈 때리는 최강 입담, SBS 공채 개그맨 출신의 시사 개그맨 MC장원! 다른 시사에선 볼 수 없는 이슈의 재구성, 해학, 통찰이 돋보이는 시사 브로맨스를 선보인다.

    2021년 전망! <킹슈맨>과 버라이어티하게 시작해 볼까?

    코로나19로 집콕 생활은 계속되지만 이슈에 대한 갈증은 더욱 뜨거워질 2021년. <킹슈맨>에서는 2021년 경제 전망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트렌드, 키워드로 본 세계 이슈 등을 본격 전망해 본다. 또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재판, 전직 대통령 사면 등과 같은 심도 깊은 주제로 시청자들과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병렬식 뉴스 대신 비틀고, 재구성하고, 톡 쏘는 핫 이슈를 선보일 '오늘의 이슈', MC장원과 오창석의 환상 케미가 돋보이는 생활 밀착 이슈 '티키타카 뉴스', 우리 사회의 단면을 비틀어보는 ‘킹덤’까지... 다시 돌아온 <킹슈맨>은 개성 있는 코너로 시사의 깊이와 개성을 더한다. 또한 실시간 유튜브 댓글을 통해 출연진, 제작진, 시청자가 양방향으로 소통하는 프로그램을 선보일 전망이다.

    오늘 (11일 월) 새롭게 2021년 첫 방송을 한 TBS <킹슈맨>은 앞으로 더욱 심도깊고 풍부해진 내용으로 매일 아침 9시마다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 문의)와 TBS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고, 유튜브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공 tbs3@naver.com / copyrightⓒ tbs.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52 카카오톡 페이스북 링크

더 많은 기사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l  영상정보처리기기방침  l  사이버 감사실  l  저작권 정책  l  광고 • 협찬단가표  l  시청자 위원회  l  정보공개

03909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 31 S-PLEX CENTER | 문의전화 : 02-311-5114(ARS)
Copyright © Since 2020 Seoul Media Foundation TB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