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기석 용산구청장 예비후보 ] 3. 대표공약은재도약하는 다이나믹 용산을 만들겠습니다.
첫째, 용산을 글로벌 업무 중심도시로 만들겠습니다. 대한민국의 맨해턴-허드슨 야드로 만들겠습니다. 글로벌 기업들이 스스로 찾아올 수 있도록 다양한 기반을 조성해 용산이 글로벌 기업들의 메카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품격있는 문화예술 도시, 용산을 만들겠습니다.
대통령 집무실 이전과 함께 미군기지 이전의 속도를 높여 용산이 대한민국의 새로운 문화예술의 심장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4. 대표공약 실행방안은글로벌 업무 중심도시를 육성하기 위해 민간 전문가들로 구성된 ‘글로벌 기업유치 및 신속 설립 지원단’을 두어 행정 부문은 물론 법률, 세제, 금융, 주택까지 지원하겠습니다. 용산 전자제조 지원센터를 확대해 스타트업 기업들의 장을 만들겠습니다.
또한 용산을 ‘문화기지’로 거듭나게 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세계적 한류스타인 방탄소년단과 그들의 팬클럽을 위한 공간 ‘아미 광장’을 만들어 전 세계인이 찾아오게 하겠습니다. 아미광장이 다양한 미술관과 기념관 등 기존의 문화예술 인프라와 더불어 외국인 관광특구인 이태원으로 연계된다면 용산은 한류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5. 반드시 당선돼야하는 이유를 한 단어나 한 문장으로 표현한다면큰 변화의 시대에는 그 변화에 맞는 후보가 구청장이 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