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합참 "23일 밤 중부전선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귀순의사

김종민 기자

kjm9416@tbs.seoul.kr

2026-06-24 12:10

프린트 good
  • 합동참모본부는 어젯밤 중부전선에서 북한군 1명의 신병을 확보했다고 밝혔습니다.

    합참은 "관련 세부사항에 대해서는 관계기관에서 조사 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해당 군인은 귀순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재명 정부 출범 후 귀순 사례는 이번이 네 번째이며, 군인 귀순은 두 번째입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공 tbs3@naver.com / copyrightⓒ tbs.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good 카카오톡 페이스북 링크

더 많은 기사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l  영상정보처리기기방침  l  사이버 감사실  l  저작권 정책  l  광고 • 협찬단가표  l  시청자 위원회  l  정보공개

03909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 31 S-PLEX CENTER | 문의전화 : 02-311-5114(ARS)
Copyright © Since 2020 Seoul Media Foundation TB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