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TS "지금 청년들 웰컴 제네레이션…가능성 믿으며 새로운 길로"

그룹 방탄소년단이 현지시간으로 20일, 뉴욕 유엔 총회장에서 열린 지속가능발전목표 고위급 회의 행사에 미래세대와 문화를 위한 대통령 특별사절`이자 세계 청년들 대표 자격으로 초청돼 연설을 했습니다.

BTS는 "지금의 10대, 20대에 대해 길을 잃게 됐단 의미에서 `코로나 로스트 제너레이션`으로 부르기도 한다고 들었다"면서 "지금 청년들은 변화에 겁먹기보단 `웰컴`이라고 말하며 앞으로 걸어나가는 세대"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어른들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길을 잃었다고 말할 수는 없을 것"이라며 "우리의 미래에 대해 너무 어둡게만 생각하진 않았으면 좋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가능성과 희망을 믿으면 예상 밖의 상황에서도 길을 잃는 게 아니라 새로운 길을 발견할 것"이라며 "새로 시작되는 세상에서 서로에게 `웰컴`이라고 말해줬으면 좋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아울러 백신과 관련해 "BTS 모두 백신을 맞았다"며 "백신 접종은 저희를 기다리는 팬들을 만나기 위한 티켓으로 우리는 우리가 지금 할 수 있는 것들을 하는 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공 tbs3@naver.com / copyrightⓒ tbs.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TBS 유투브 구독하기
문화·스포츠 많이 본 뉴스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l  영상정보처리기기방침  l  사이버 감사실  l  저작권 정책  l  광고 • 협찬단가표  l  시청자 위원회  l  정보공개

03909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 31 S-PLEX CENTER | 문의전화 : 02-311-5114(ARS)
Copyright © Since 2020 Seoul Traffic Broadcasti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