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포기하지 않는다면 언젠가 봄이 올거야’ ... TBS <다시 웃어요> 자영업자 편

이성백 PD

joanne0910@naver.com

2021-02-23 14:18

프린트 4
[다시 웃어요] 방송 화면
[다시 웃어요] 방송 화면
  • - TBS TV 시민응원 캠페인 <다시 웃어요> 5화 방송
    - “따뜻한 말 한마디에 다시 힘을 내요” ... 자영업자 편

    TBS 시민응원 캠페인 <다시 웃어요>는 코로나19가 앗아간 힘든 일상 속에서도, 모두가 다시 웃는 그 날까지 희망을 잃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아 제작된 프로그램이다.

    각계각층의 시민들을 주인공으로, 다양한 시민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다시 웃어요>의 다섯 번째 주인공은 성동구에서 18년간 돈가스집을 해온 성규선 씨

    규선 씨는 “자영업자로서 끝이 보이지 않는 코로나 시국에 힘이 든다”며 “현재 수익은 매달 고정비용을 처리하기에도 부족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그럼에도 규선 씨는 “몇 번이나 포기할까 고민했지만 그럼에도 매일 가게 문을 여는 건 가게를 믿고 찾아주는 단골손님과 고객들의 따뜻한 말 한마디 덕분”이라고 강조했다. 같은 자영업자들에게 응원의 한마디도 잊지 않았다. 규선 씨는 “포기하지 않는다면 언젠가 봄이 올 것”이라며 “모든 자영업자분들 힘내세요”라고 덧붙였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 문의)와 TBS앱,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하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공 tbs3@naver.com / copyrightⓒ tbs.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4 카카오톡 페이스북 링크

더 많은 기사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l  영상정보처리기기방침  l  사이버 감사실  l  저작권 정책  l  광고 • 협찬단가표  l  시청자 위원회  l  정보공개

03909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 31 S-PLEX CENTER | 문의전화 : 02-311-5114(ARS)
Copyright © Since 2020 Seoul Media Foundation TB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