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워싱턴 입성을 위한 시골 탈출 프로젝트…영화 ‘‘스피벳 : 천재 발명가의 기묘한 여행’’ TBS 방영

류해윤 작가

hyryu@tbs.seoul.kr

2022-12-09 10:24

프린트 25
  • [ TBS <무비 컬렉션>]  


    TBS ‘무비컬렉션’에서 금요일(9일) 밤 10시 30분 영화 ‘스피벳 : 천재 발명가의 기묘한 여행’이 방영된다. '스피벳: 천재 발명가의 기묘한 여행'은 영화 ‘아멜리에’, ‘잃어버린 아이들의 도시’ 등을 연출한 장 피에르 주네 감독의 작품이다. 또한 카일 캐틀렛, 헬레나 본햄 카터, 주디 데이비스, 니암 윌슨 등 연기파 배우들이 열연을 펼쳤다.

    영화 ‘스피벳: 천재 발명가의 기묘한 여행’은 미국 몬태나 시골 마을에서 태어난 천재 소년 스피벳이 고향을 떠나 대도시 워싱턴으로 가는 여정을 담은 작품이다.

    스피벳의 여행 동반자는 다름 아닌 '곰돌이 인형 조조' 어른을 능가하는 천재적 발명가인 동시에 순수한 동심을 간직한 소년의 면모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호젓하고 아름다운 자연의 풍광을 볼 수 있는 것도 영화의 큰 매력이다.

    워싱턴 입성이라는 당돌한 꿈을 이루기 위한 시골 소년의 미대륙 횡단기! 주연을 맡은 아역 배우 카일 캐틀렛의 사랑스러운 연기와 감독의 천재적 연출력이 돋보이는 영화 ‘스피벳: 천재 발명가의 기묘한 여행’은 오늘 밤 10시 30분 TBS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TBS TV는 IPTV(GENIE TV 214번, B TV 244번, U TV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 문의)에서 시청할 수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공 tbs3@naver.com / copyrightⓒ tbs.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25 카카오톡 페이스북 링크

더 많은 기사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l  영상정보처리기기방침  l  사이버 감사실  l  저작권 정책  l  광고 • 협찬단가표  l  시청자 위원회  l  정보공개

03909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 31 S-PLEX CENTER | 문의전화 : 02-311-5114(ARS)
Copyright © Since 2020 Seoul Media Foundation TBS. All Rights Reserved.